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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노트] 가자! 조롱아! 홍령 밸런스 조정 사전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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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노트] 가자! 조롱아! 홍령 밸런스 조정 사전 안내
크리티카
  • 2020.05.22
  • 3412

안녕하세요. 크리티카입니다.

 

5월 28일 업데이트 예정인 홍령 밸런스 조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 스킬 포인트 소모량 변경 

   - 2레벨 SP 소모량: 16 → 12

   - 3레벨 SP 소모량: 20 → 16

   - 4레벨 SP 소모량: 24 → 20

 

 

 * 스킬 대미지/쿨타임 조정

   - 모든 스킬의 대미지가 약 35% 상향 조정됩니다. (집중사살, 응답하라, 궁극간지살 제외)

   - 궁극간지살의 대미지가 70% 상향 조정됩니다.

   - 응답하라의 쿨타임이 30초에서 25초로 상향 조정되고, 대미지가 약 12% 상향 조정됩니다.

   - 집중사살의 쿨타임이 30초에 20초로 상향 조정되고, 대미지가 약 10% 하향 조정됩니다.

 

 

 * 스킬 효과 변경

   - 파열살 2레벨/3레벨: 버프 생성 시 버프 지속시간이 초기화되도록 변경

   - 파열살 4레벨: 효과 추가 - 스킬 사용 시 추가로 화살을 발사합니다.

 

 

 * 대각인 효과 변경

 

변경 전

변경 후

미사일살

1세트


[파열살]의 2번째 공격 이후에 스킬키를 추가 입력하면

3번째 공격을 발동 시킬 수 있다.

 

파열살의 유효사거리가 매우 증가하며 적들을 추적한다.

 

파열살에 명중된 적의 타격 및 관통 저항력을 3씩 최대 30까지 

0초 동안 감소시킨다. 

1세트


[파열살]의 2번째 공격 이후에 스킬키를 추가 입력하면

7발의 화살을 발사하는 3번째 공격을 발동 시킬 수 있다.

 

파열살의 유효사거리가 매우 증가하며 적들을 추적한다.

 

파열살에 명중된 적의 타격 및 통 저항력을 6씩 최대 60까지

10초 동안 감소시킨다. 

2세트


[마하순살]의 최대 사거리가 증가하고,

3번째 공격 이후에 스킬키를 추가 입력하면 4번째 공격을 발동 시킬 수 있다.

 

4번째 공격은 적의 슈퍼아머를 파괴하며

기존 마하순살보다 2배 더 강력한 피해를 입힌다. 

2세트


[마하순살]의 최대 사거리가 증가하고,

3번째 공격 이후에 스킬키를 추가 입력하면 4번째 공격을 발동 시킬 수 있다.

 

4번째 공격은 적의 슈퍼아머를 파괴하며

기존 마하순살보다 4배 더 강력한 피해를 입힌다. 

3세트


홍령과 적들의 거리가 10미터 이상일 경우

2초 마다 자신에게 미사일살 버프를 부여한다.

 

단, 10미터 안으로 적이 들어오게 되면 미사일살 버프는 모두 사라진다.

 

[미사일살 버프]

데미지 4% 증가

크리티컬 확률 5%증가

크리티컬 데미지 6% 증가

최대 5중첩

 

미사일살 버프에 걸려있을 때

파열살, 마하순살, 집중사살, 핵폭팔화살의 쿨타임이

2초마다 1초씩 줄어든다. 

3세트


홍령과 적들의 거리가 5미터 이상일 경우

2초 마다 자신에게 미사일살 버프를 부여한다.

 

단, 5미터 안으로 적이 들어오게 되면

2초 마다 미사일살 버프가 1중첩 씩 제거됩니다.

 

[미사일살 버프]

데미지 20% 증가

크리티컬 확률 5%증가

크리티컬 데미지 5% 증가

최대 5중첩

 

미사일살 버프에 걸려있을 때

파열살, 마하순살, 집중사살, 핵폭팔화살의 쿨타임이

2초마다 1초씩 줄어든다. 

응아니야

1세트


[억수화살]과 [비천살]의 레벨이 3 이상일 경우,

해당 스킬 사용 시 인과응보 버프를 부여해준다. 

1세트


변경 없음

2세트


매가 적을 타격할 경우

추응격, 매파람, 응답하라, 비천살, 억수화살의 쿨타임이 0.5초씩 줄어든다. 

2세트


변경 없음

3세트


인과응보의 최대 레벨이 2증가하고, 지속시간이 2초 증가한다.

 

인과응보 적용 스킬 이외의 다른 스킬에도

인과응보의 효과가 5%만큼 적용된다. 

3세트

'인과응보의 최대 레벨이 3증가하고, 지속시간이 2초 증가한다.

 

인과응보 적용 스킬 이외의 다른 스킬에도

인과응보의 효과가 5%만큼 적용된다. 

탄력만당

1세트


[강령살]이 사라지지 않고 적들을 2초간 추적하여 피해를 입힌다.

 

[강령살]은 최대 12개까지 생성 가능하다. 

1세트

 

변경 없음

2세트


[구축살] 5단계 공격이 탄력을 모두 소모하는 대신

3배 더 강력한 피해를 입히도록 변경된다. 

2세트


[구축살] 5단계 공격이 탄력을 모두 소모하는 대신

5배 더 강력한 피해를 입히도록 변경된다.

3세트


탄력이 100을 초과할 경우 자신에게 탄력만당 버프를 부여한다.

 

[탄력만당 버프]

탄력 25초과마다

데미지 4% 증가

관통 강화 30 증가

 

탄력만당 버프에 걸려있을 때 탄력을 소모하면 50이하로 내려가지 않는다. 

3세트


탄력이 최대치가 되었을 경우 자신에게

탄력만당 버프를 5초동안 부여합니다.

 

[탄력만당 버프]

데미지 40% 증가

관통 강화 120 증가

탄력이 최대치일 경우 버프 지속시간이 소모되지 않습니다.

 

탄력만당 버프에 걸려있을 때 탄력을 소모하면 50이하로 내려가지 않는다. 

 

 

모험가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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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12]

프린세스리나 2020.05.28

탄력은 기존에서 조금더 뎀지상승 체감으로 보이겠고, 미사일살은 직접써봐야 알겠지만 유효사거리 유지만 한다면 꽤나 쓸만해 보이는데..과연

답글
론자니 2020.05.24

응아니야 적어도 2셋 옵은 상향해줘야 되는거 아닌가

답글
서리바람설인 2020.05.24

대놓고 스킬 뎀지나 버프 퍼센테이지를 미친듯이 올려주는데
줬다뺐기 너무당해서 다들 부정적이네

답글
다크오브스토리 2020.05.24

여~러분 기대하지 마세요 한달뒤에 폭마처럼 급 하향 패치됩니다...한달크카..........

답글
i신지i 2020.05.24

폭마처럼될까봐 현질은 ..ㄴㄴ

ORIGNAL 2020.05.23

가자 조롱아가 아니라 유저 조롱하자 로보이네 유저들 지갑 열고싶으시면 벨런스 패치좀해주세요 집나간 크리티카사람도 돌아오지

답글
활쏘고달리고 2020.05.23

응~아니야 각인은 진자로 응~아니네욤~!

답글
서리바람설인 2020.05.22

스텟뻥 개쩐다 ㄷㄷ

답글
파룡신도 2020.05.22

나머지는 대체적으로 나빠지지는 않은듯. 미사일살 대각인이 제일 많이 상향된듯.

답글
파룡신도 2020.05.22

응아니야는 전혀 상향된게 읎구먼ㅋㅋㅋㅋ 여전히 못쓸 대각인일세.

답글
곱창집딸래미 2020.05.22

전와작을 살 시점인가!

답글
부부본 2020.05.22

개발진분들 언제나 고생많으십니다. 마검사도 섬관광만 쓰기 너무지루합니다.. 대각인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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